COMPANY소비자만족이라는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

경영 이념

마띠아의 경영이념은
“소비자의 선택을 받지 못한다면 제품을 만들 이유가 없다”
출장부페류, 치즈케익, 머핀류
뷔페에는 수많은 음식들이 있고 각기 다른 맛과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그 치열한 경쟁속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. 

이에 마띠아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
첫째, 꾸준한 R&D 투자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(Needs)를 만족시키고,

둘째, 마띠아만의 체계적인 품질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엄격한 준수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어 소비자의 꾸준한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.

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만족이라는 가치를 창출하고 자동화생산시스템을 도입하여 대량생산이 가능토록 하여
소비자들이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 나가겠습니다.
메인비즈 확인서